음악

투빅, 4년 만에 크리스마스 시즌송 발표...12일 명품 보이스의 컴백

2017-12-11 10:27:59

[연예팀] 남성 듀오 투빅이 겨울 분위기 가득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12월11일 투빅 컴퍼니 측은 “투빅이 12월12일 정오(12시)에 스페셜 앨범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발표한다. 타이틀곡 ‘You Are My Christmas’를 포함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신곡 2곡을 수록해 올겨울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 같은 음악을 들려드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투빅은 지난 9월 발표한 ‘그 와중에’ 이후 3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더욱이 연말을 맞아 겨울 분위기 가득한 새 앨범으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투빅은 지난 2013년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송 ‘Lonely Christmas’를 통해 솔로들을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하기도 했다.

‘Lonely Christmas’를 통해 크리스마스를 혼자 외롭게 보내는 사람들을 위로했다면 이번 신곡 ‘You Are My Christmas’를 통해서는 크리스마스의 고백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아울러 데뷔곡 ‘또 한 여잘 울렸어’를 비롯해 ‘다 잊었니’ ‘러브 어게인’ ‘요즘 바쁜가봐’ ‘니눈 니코 니입술’ ‘그 와중에’ 등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환상의 하모니로 음악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투빅의 크리스마스 시즌송 발표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투빅은 16일 오후 7시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단독 콘서트 ‘믿듣투콘(믿고 듣는 투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한편, 투빅은 12일 정오(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발표한다.(사진제공: 투빅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