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미스티 멜로우 ‘오늘 난 너에게’ 발표...남사친 여사친 이야기

2017-12-12 10:26:09

[연예팀] ‘아재 듀오’가 신곡을 발표한다.

12월12일 에이프로엔터테인먼트 측은 “남성 듀오 미스티 멜로우가 금일(12일) 정오(12시) 신곡 ‘오늘 난 너에게’를 발매한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7월 고백송 ‘예뻐’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미스티 멜로우. 두 사람은 신곡 ‘오늘 난 너에게’를 발표해 다시 한 번 달콤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달콤한 음색과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미스티 멜로우의 신곡 ‘오늘 난 너에게’는 비트감이 느껴지는 리듬과 어쿠스틱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구성되었다. 귀여운 신스, 편안하고 익숙한 멜로디 진행, 스토리가 느껴지는 보컬과 포근한 화음이 가미된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또한, 이번 곡 ‘오늘 난 너에게’는 누구나 한 명쯤은 있을 법 한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과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의 이야기가 담긴 이번 신곡. 단언해왔지만 연인이 되고 싶은 마음이 점점 커지면서 고백을 하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 연인이 되는 과정을 표현했다.

신곡 ‘오늘 난 너에게’의 가사 포인트는 너무나 편한 여사친이고 겉으로는 싫은 듯 반응을 하지만 속마음은 이미 사랑에 빠져 있는 남자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 세상에서 ‘남자와 여자는 절대 친구가 될 수 없다’ 라는 메시지를 담은 아재의 조언이 있는 노래로 알려졌다.

미스티 멜로우는 이현우, 황현국이 함께하는 싱어송라이터 듀오다. 지난 2013년 싱글 ‘자꾸 생각이 나더라’로 가요계 입문했다. 이어 꾸준한 앨범 발매와 공연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해온 미스티 멜로우는 특유의 달달하고 다정한 음악으로 입지를 넓히고 있다.

한편, 남성 듀오 미스티 멜로우의 신곡 ‘오늘 난 너에게’는 금일(12일) 정오(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사진제공: 에이프로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