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이적 ‘나침반’ 뮤비 손호준 출연...신곡과 함께 12월 콘서트

2017-12-13 09:57:42

[연예팀] 이적 신곡에 손호준이 동참한다.

12월13일 뮤직팜 측은 “가수 이적의 신곡이자 신보 타이틀곡 ‘나침반’ 뮤직비디오에 인기 배우 손호준이 출연한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손호준은 8일 강원도의 한 해변에서 ‘나침반’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무사히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평소 이적의 음악을 좋아해 출연을 결정했다는 후문.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이적이 직접 출연한다. 오래 공들여 컴백을 준비한 만큼 뮤직비디오 역시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14일 목요일 오후 6시 신보 ‘흔적 파트(Part) 1’을 공개하는 이적은 지난 2013년 5집 ‘고독의 의미’ 이후 약 4년 여 만에 신곡으로 팬들을 만난다.

이적은 "오래 공들여 준비한 노래들 중 이 계절에 어울릴 세 곡이 담겨 있다."라고 소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던 바 있다. 타이틀곡 '나침반'은 힘겨운 일상 속에서 소중한 사람의 눈빛을 보며 버티어 나가는 우리 모두에 관한 이야기를 담아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적은 신곡 발표와 동시에 12월 30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에서 ‘멋진 겨울날’이라는 타이틀로 2회 공연을 갖는다.

14일 오후 6시 새 앨범 ‘흔적 파트(Part) 1’을 발표한 뒤 오후 11시에는 멜론과 멜론아지톡, 카카오플러스 1더(the)K 채널을 통해 최초 라이브를 중계할 예정이다.(사진제공: 뮤직팜)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