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브랜뉴뮤직 대표 뮤지션 총출동...연말 싱글 15일 전격 발매

2017-12-13 11:51:25

[연예팀] 브랜뉴뮤직 연말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이 공개된다.

2017년, 또 한 번의 성장을 이루어 낸 브랜뉴뮤직이 올해도 어김없이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브랜뉴이어 싱글로 한 해를 마무리한다.

브랜뉴이어 싱글은 브랜뉴뮤직이 2011년부터 매년 브랜뉴뮤직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전하는 선물 같은 프로젝트로, 이번 BRANDNEW YEAR 2017은 올해 아이돌 프로젝트 ‘브랜뉴보이즈’를 성공적으로 런칭하며, 새로운 시즌을 맞이한 브랜뉴뮤직의 포부와 기대감을 담아 ‘브랜뉴시즌(BRANDNEW SEASON)’이란 타이틀로 정하게 되었다.

이번 브랜뉴이어 2017 ‘브랜뉴시즌’은 총 2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 중 1번 트랙 ‘너가 필요한 것 같아(Baby Can I)’는 올 겨울 따뜻하게 들을 수 있는 설렘 가득한 알앤비 곡으로 범키, 챈슬러, 산체스, 태완, 양다일, MXM이 뭉쳤으며, 2번 ‘Fresh Air’는 거친 힙합 곡으로 버벌진트, 이루펀트, 한해, 루달스, DJ Juice가 참여해 ‘힙합 명가’라는 브랜뉴뮤직의 수식어를 증명하는 곡이다.

한편, 브랜뉴뮤직의 연말 싱글 브랜뉴이어 2017 ‘브랜뉴시즌’은 12월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사진제공: 브랜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