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효린 ‘돈꽃’ 네 번째 OST ‘스쳐간 꿈처럼’...섬세하고 뛰어난 가창력

2018-01-12 11:13:10

[연예팀] 효린이 ‘돈꽃’ 음악에 참여한다.

1월12일 MBC 주말드라마 ‘돈꽃(극본 이명희, 연출 김희원) 측은 “홀로서기에 나선 가수 효린이 ‘돈꽃’ OST 가창자로 참여한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효린의 ‘돈꽃’ OST 파트(PART) 4 ‘스쳐간 꿈처럼’이 공개되는 것.

‘스쳐간 꿈처럼’은 효린의 섬세하고 뛰어난 가창력으로 호소력 짙게 표현한 발라드곡이다. 극중 강필주(장혁)를 향한 나모현(박세영)의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의 ‘어린왕자’와 걸그룹 우주소녀의 ‘퐁당퐁당’ 등 케이-팝(K-Pop) 시장에서 다양한 장르의 유니크한 멜로디를 쓰는 여성 싱어송라이터 빨간머리앤이 함께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돈꽃’은 돈을 지배하고 있다는 착각에 살지만 실은 돈에 먹혀버린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16회 방송 당시 18.5%(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과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MBC 주말드라마 ‘돈꽃’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효린의 ‘스쳐간 꿈처럼’은 13일 공개된다.(사진제공: 브리지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