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슬리피, 3월2일 첫 미니 발매...그레이부터 팔로알토까지 지원사격

2018-02-23 14:35:40

[연예팀] 언터쳐블 슬리피의 새 앨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3월2일 첫 번째 미니앨범 ‘아이덴티티(IDENTITY)’ 발매를 앞둔 슬리피가 앨범 트랙 리스트 공개에 이어, 지난 22일 타이틀곡 ‘아이디(iD)’의 티저 이미지 두 장을 게재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이미지 속 슬리피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유니크한 분위기 연출하는 등 특유의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포스를 자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언더그라운드 5년 그리고 언터쳐블 데뷔 10년, 15년 만에 발표하는 슬리피의 첫 번째 미니앨범 ‘아이덴티티’는 현재 슬리피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아낸 자전적인 앨범으로, 지기펠라즈 시절부터 쌓아온 깊이 있는 디스코그래피만큼이나 더욱 진정성 있는 음악을 들려줄 전망이다.

총 7곡이 수록된 첫 번째 미니앨범 ‘아이덴티티’의 타이틀곡 ‘아이디’는 AOMG 대표 프로듀서 그레이와 슬리피가 함께 협업한 어반 힙합 넘버로, 첫눈에 반해버린 SNS 속 그녀의 아이디를 알아내기 위해 구애하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또 슬리피는 수록곡을 통해 뮤지, 던밀스, 피에이치원(pH-1), 리쿼 케이 주니어(Liquor K.Jr), B.A.P 방용국, 넉살, 베이식, 행주, 팔로알토 등 실력파 래퍼들과 합을 맞추며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한다.

이처럼 슬리피의 첫 번째 미니앨범 ‘아이덴티티’의 타이틀곡 ‘아이디’를 포함한 전곡 음원은 3월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