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데뷔 D-6’ 민서, 청춘 공감대 담은 4편의 노래 순차적 공개

2018-02-28 11:40:10

[연예팀] 2018년 가요계의 기대주 민서가 사랑스러운 봄 소녀로 변신했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은 2월28일 공식 SNS를 통해 민서의 데뷔 콘셉트 포토 두 장을 공개하며, 3월6일 정식 데뷔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사진 속 민서는 따스한 봄 햇살을 머금은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으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눈빛과 화장기 옅은 청순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데뷔곡 ‘멋진 꿈’은 연애를 글로 배운 여자가 처음 느끼는 풋풋한 설렘을 담은 노래로, ‘좋은 날’/‘너랑 나’(아이유), ‘피어나’(가인) 등 아티스트의 매력을 배로 끌어 올리는 맞춤형 노래를 만들어 온 작곡가 이민수, 작사가 김이나가 함께 만들었다.

‘멋진 꿈’은 지난해 큰 사랑 받으며 민서의 두 글자를 각인시킨 발라드 ‘좋아’의 슬픈 감성과는 정반대인 밝은 분위기의 미디엄템포 곡으로써 그동안 보지 못했던 민서의 새로운 매력이 담길 것으로 기대된다.

민서의 데뷔 앨범은 아이유, 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 엄정화 등 여자 가수 앨범의 트렌드를 제시해 온 조영철 프로듀서가 맡았다. 조영철 프로듀서는 민서의 소년, 소녀 경계를 넘나드는 변화무쌍한 이미지와 다채로운 목소리를 이번 데뷔 앨범에서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그런가 하면 민서는 3월6일 ‘멋진 꿈’을 시작으로 총 4곡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 이 4곡을 관통하는 주제는 ‘청춘’이며, 데뷔 앨범명 역시 청춘의 일기장이란 뜻을 담은 ‘The Diary of Youth’다.

20대 청춘을 대변하는 민서는 4편의 일기(노래)를 통해 또래의 청춘이 느끼는 다양한 고민과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낼 계획이다.

한편, 민서의 데뷔 프로젝트 소식은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민서의 공식 SNS에서 공개된다.(사진제공: 미스틱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