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성민 솔로곡 ‘낮 꿈’ 오늘(2일) 공개...‘STATION’ 시즌2 47번째 노래

2018-03-02 11:54:43

[연예팀] 성민이 ‘낮 꿈’을 부른다.

3월2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의 ‘낮 꿈(Day Dream)’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STATION’ 시즌2의 47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성민의 솔로곡 ‘낮 꿈’은 금일(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 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해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신곡 가사는 꿈속에서 마주친 희망을 동화적인 분위기로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뮤직비디오 역시 희망을 꿈꾸는 남자와, 꿈을 키우는 소년이 만나 서로 용기를 북돋아주며 진정한 희망을 얻게 된다는 내용이 담겼다.

특히 어쿠스틱 발라드 장르의 ‘낮 꿈’에는 편곡에 미니멀한 악기 소스들이 더해져 보다 풍성한 사운드가 완성됐다고. 성민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과 따뜻한 EP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글로벌 음악 팬들의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성민은 2월27일 ‘STATION’ 공식 SNS에 업로드된 영상에서 신곡에 관해 “요즘 같은 추운 날씨에 위로가 되고 힘이 되는 노래였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던 바 있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성민의 ‘낮 꿈(Day Dream)’은 금일(2일) 오후 6시 공개된다.(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