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여제의 귀환’ 헤이즈 ‘내가 더 나빠’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2018-03-07 09:55:07

[연예팀] 가요계 여제가 돌아온다.

3월7일 가수 헤이즈 측은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 헤이즈(Heize)가 새 앨범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잇달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라고 전했다.

헤이즈는 금일(7일) 오전 네이버 V앱을 통해 새 미니 앨범 ‘바람’의 수록곡 ‘괜찮냐고’ 티저와 더블 타이틀곡 ‘내가 더 나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공개했다.

‘괜찮냐고’와 ‘내가 더 나빠’는 이번 앨범에서 각각 2번과 3번 트랙에 수록된 곡으로, 서로 음악의 스토리텔링이 연결돼 있어 주목된다.

‘괜찮냐고’가 어느 커플의 이별 직후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면, ‘내가 더 나빠’는 헤어지고 난 한참 후 이들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냈다.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드라마타이즈 구성의 두 편의 티저 영상은 각각 다른 분위기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괜찮냐고’ 티저 속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던 남녀 주인공은 ‘내가 더 나빠’에서는 냉정한 이별의 장면을 떠올리게 해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모았다.

이날 공개된 티저 두 편의 풀 스토리는 8일 앨범과 함께 공개되는 ‘내가 더 나빠’ 뮤직비디오 본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첫 번째 더블 타이틀곡 ‘Jenga’에 이어 ‘내가 더 나빠’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모두 공개된 가운데, 추후 마지막 트랙인 ‘MIANHAE’ 뮤직비디오 역시 베일을 벗을 예정. 헤이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서 총 3편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헤이즈의 신보 ‘바람’은 여섯 트랙 전곡이 타이틀감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앨범”이라며, “각각의 뮤직비디오로 녹여낸 곡의 스토리에도 주목해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Wish & Wind’ 중의적인 의미를 담은 헤이즈의 새 미니 앨범 ‘바람’은 3월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출처: 헤이즈 ‘내가 더 나빠’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