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제시 뮤비 출연’ 매니악 ‘Money Makerz’ 티저 오늘(9일) 공개

2018-03-09 10:05:52

[연예팀] 제시가 매니악 뮤비에 출연한다.

3월9일 키스톤미디어이엔티 측은 “첫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둔 래퍼 매니악의 타이틀곡을 미리 접해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라고 전했다.

금일(9일) 정오(12시) 키스톤미디어이엔티 측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매니악의 새 미니 앨범 타이틀곡 ‘Money Makerz (feat. 제시, 박재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한다.

약 17초 정도의 짧은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속 매니악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키는 파워풀한 랩으로 힘찬 포문을 연다고.

매니악은 마치 비밀 첩보 요원을 연상시키는 선글라스와 검정색 수트를 입고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티저 중반부터는 이번 타이틀곡 피처링으로 참여한 래퍼 제시가 등장한다. 단 몇 초만 등장했을 뿐임에도 제시는 특유의 걸크러시 매력을 마음껏 발휘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는 후문이다.

이번 티저는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것 같은 화려한 영상이 돋보인 가운데, ‘Money Makerz’의 강렬하면서도 독특한 곡 사운드가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뛰어난 활약을 펼친 매니악이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처음 발표하는 미니 앨범 ‘Money Makerz’는 업타운의 원년 멤버이자 윤미래, 제시 등 지난 22년간 수많은 실력파 래퍼와 알앤비 가수들을 발굴한 정연준 대표 프로듀서가 제작을 맡았으며, 매니악의 절친 프로듀서 CUZ-D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특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Money Makerz’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제시, 가수 박재범을 비롯해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매니악의 첫 미니 앨범을 지원 사격하며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매니악의 첫 번째 미니 앨범 ‘Money Makerz’는 13일 자정(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사진제공: 키스톤미디어이엔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