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호야 ‘Angel’ 오늘(14일) 발표 “곡과 퍼포먼스 모두 관심 부탁”

2018-03-14 18:19:22

[연예팀] 호야가 신곡을 발표했다.

3월14일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수 호야가 금일(14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의 선공개곡 ‘Angel’을 공개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선공개곡 발매에 앞서 소속사 측은 호야의 공식 SNS 채널 및 유튜브를 통해 ‘Angel’의 앨범 커버와 티저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던 바 있다.

공개된 이미지와 영상에서 호야는 관능적인 분위기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 새롭게 보여줄 모습과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금일(14일) 발매된 ‘Angel’은 호야가 작사하고, 힙합 알앤비 씬의 주목받는 래퍼 겸 프로듀서 니화(Niihwa)가 작곡을 맡았다. ‘Angel’은 반복되는 후렴구와 알앤비 요소에 어우러진 퓨처 베이스 사운드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인상적인 트랙이다.

소속사 측은 “선공개곡 ‘Angel’은 호야와 프로듀서 니화가 함께 처음 작업한 곡으로 오랜 시간 정성을 들인 곡이다”라며, “그뿐만 아니라 안무에 호야가 직접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뮤직비디오도 안무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편집에 신경을 썼으니 곡과 퍼포먼스 모두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호야의 첫 솔로 앨범 선공개곡 ‘Angel’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금일(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사진제공: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