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자이언트핑크, 첫 솔로 오늘(19일) 공개...정인-케이시 피처링 참여

2018-03-19 10:02:28

[연예팀] 자이언트핑크가 첫 솔로 싱글을 발매한다.

허스키한 음색과 파워풀한 랩으로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 우승을 거머쥔 래퍼 자이언트핑크의 첫 솔로 싱글 ‘너를 사랑하진 않아’가 3월19일 공개된다.

싱글 ‘너를 사랑하진 않아’에는 동명 타이틀인 ‘너를 사랑하진 않아’와 ‘잘 지내’ 등 총 2곡이 수록되며, 각각 케이시와 정인이 피처링에 참여해 매력적인 음색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너를 사랑하진 않아’는 가벼운 리듬의 발랄한 노래로, 그동안 강한 음악을 보여온 자이언트핑크의 새초롬하고 여린 모습을 볼 수 있는, 새로운 시도가 담긴 곡이다.

친구와 연인 사이, 그 어딘가의 애매한 관계에 대한 가사가 공감대를 형성하며 곡에 재미를 더했고,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산하 힙합레이블 ‘All I Know Music(AIKM)’을 이끄는 프로듀서 K JUN(케이준)이 작사, 작/편곡 등 곡 전반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지난 16일에 공개된 ‘너를 사랑하진 않아’ 티저 영상에는 자이언트핑크가 친한 친구와 카페에서 애매한 관계의 남사친(남자사람친구 줄임말)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모습이 그려져 흥미를 이끌었다. 자이언트핑크의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 사투리 매력까지 볼 수 있어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잘 지내’는 자이언트핑크가 실제 이별 경험을 바탕으로 써내려간 자작곡으로, AIKM 프로듀서 Closed Eye와 의기투합해 곡을 완성했다.

여기에 힙합신에서 수많은 래퍼들의 러브콜을 받아 온 정인이 피처링에 참여, 정인 특유의 흡입력 있는 음색이 자이언트핑크의 랩과 어우러지며 곡의 진한 감수성을 배가시켰다.

한편, 자이언트핑크는 미국 텍사스 주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음악 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에 참가해 열정적인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사진제공: 미스틱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