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컴백 D-Day’ 워너원...오늘(19일) 엠넷에서 단독 컴백쇼 공개

2018-03-19 14:06:58

[연예팀] 그룹 워너원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워너원은 3월1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앨범과 타이틀곡 ‘부메랑(BOOMERANG)’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은 2018년을 워너원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약속이 담긴 앨범으로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워너블에게 더 큰 사랑을 드리고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스페셜 테마트랙 ‘약속해요(I.P.U.)’를 비롯해 ‘GOLD’ ‘BOOMERANG(부메랑) ‘WE ARE’ ‘보여’ ‘너의 이름을’ ‘약속해요(고백 Ver.)’ 등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금일(19일) 6시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되는 타이틀곡 ‘부메랑’은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트랩(Electro Trap) 장르의 곡으로, 기존 워너원이 보여준 친근하고 부드러운 모습과는 달리 섹시함과 파워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워너원은 이번 활동기간 동안 유네스코가 추진하는 소녀교육 캠페인 ‘Wanna One X Girls’ Education’에 참여, 소녀교육의 중요성을 확산시키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하며 그동안 국민들에게 받은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한다.

이에 워너원은 ‘Wanna One X Girls’ Education’을 통해 1억원을 기부할 예정이며, 소녀들을 위한 워너원 멤버들의 약속과 응원의 메시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 소녀교육 캠페인의 중요성을 전파할 계획이다.

한편, 워너원은 3월19일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되는 단독 컴백쇼 ‘Wanna One Comeback I PROMISE YOU’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 ‘골든 에이지’의 시작을 알린다.(사진제공: YMC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