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산이X매드클라운, 신곡 29일 발표...“시인 오은 작품 속 영감 받아”

2018-03-20 11:11:08

[연예팀] 래퍼 산이와 매트클라운이 콜라보 신곡을 발표한다.

지난 3월19일 산이의 소속사 브랜뉴뮤직과 매드클라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2018.03.29. 산이×매드클라운 ‘너랑나랑노랑’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봄을 상징하는 색상인 ‘노랑’을 배경으로 ‘너랑나랑노랑’이라는 타이포가 담겨있다. 소속사측은 “시인 오은의 ‘너랑나랑노랑’에서 영감을 받은 곡으로 두 아티스트 특유의 위트있는 가사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신곡 ‘너랑나랑노랑’은 지난 2015년 발매한 ‘못 먹는 감’ 이후 두 번째 조우로, 전작이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만큼 팬들과 평단의 기대가 높은 상황이다.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다양한 소재와 공감도 높은 가사를 통해 힙합 팬들뿐만 아니라 대중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산이는 래퍼뿐 아니라 현재 상영 중인 영화 ‘라라’를 통해 정식 스크린 데뷔를 마치고 연기에도 활동영역을 넓혔다. 또한 엠넷 ‘고등래퍼2’에 멘토 군단으로 합류하는 등 활약 중이다.

매드클라운은 공개하는 음원마다 차트에서 롱런하는 저력을 선보였다. 지난해 다비치 이해리와 함께 한 ‘거짓말’, 볼빨간 사춘기의 피처링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수란과 함께 한 ‘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까지 차트 정상을 지켰다.

한편, 산이와 매드클라운은 4월5일 애틀랜타를 시작으로 6일 뉴욕, 7일 워싱턴에 이어 로스앤젤레스, 댈러스, 시카고 등 미국 18개 도시를 도는 합동 투어를 진행한다.(사진제공: 브랜뉴뮤직, 스타쉽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