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호야, 솔로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공동작사

2018-03-20 15:03:26

[연예팀] 호야가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호야는 3월20일 자정(0시) 본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솔로 앨범 ‘Shower’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호야는 자신이 공동 작사를 맡은 ‘All Eyes On Me’를 타이틀곡으로 확정했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Shower (Intro)’, 선공개곡 ‘Angel’, ‘점’, ‘한숨’, ‘춤 (Outro)’까지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됐다.

미니 앨범 ‘Shower’의 타이틀곡 ‘All Eyes On Me’는 강렬한 힙합 비트 위에 리듬을 타는 보컬이 인상적인 곡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호야의 리드미컬한 보컬과 파워풀한 안무를 동시에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 호야는 여섯 트랙 중 4곡 크레디트에 공동 작사로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참여도를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첫 솔로 앨범을 통해 음악적으로 더욱 성장한 뮤지션 호야를 만날 수 있는 것.

지난 14일 선공개곡 ‘Angel’을 통해 새로운 매력과 음악적 컬러를 보여주며 주목을 받은 호야가 이번 타이틀곡 ‘All Eyes On Me’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호야의 첫 번째 솔로 앨범 ‘Shower’의 수록된 신곡의 음원들은 3월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제공: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