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용준형, 신곡 ‘소나기’ 22일 발매...봄날 적시는 발라드 탄생

2018-03-21 18:24:27

[연예팀] 용준형이 음원 티저를 공개했다.

3월21일 자정(0시)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을 통해 용준형의 디지털 싱글 ‘소나기’의 일부 음원이 담긴 영상을 업로드해 신곡 발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음을 실감케 했다.

공개된 영상은 SNS 게시글 스타일로 제작되었다. 이번 신곡의 피처링으로 참여하게 된 10cm 권정열과의 특급 만남부터 비가 내리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모습까지 담겨있다. 영상 속에는 실제 용준형의 개인 SNS에 게재된 사진도 함께해 흥미를 더한다.

여기에 비 내리는 장면을 연상시키는 배경음악은 ‘소나기’의 인트로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함께 봄날을 적시는 감성 발라드 탄생을 예고했다.

용준형의 신보 ‘소나기’는 이별 후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아픈 마음을 시적으로 담아낸 발라드 곡으로 앞서 공개된 가사 스포일러 영상에 대해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믿고 듣는 용준형’이라는 수식어를 붙이며 “이렇게 좋은 가사와 음악을 기다리기 힘들다”, “가사만 공개했는데 명곡의 탄생이 느껴진다” 등 신곡에 대한 기대와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용준형의 신곡 ‘소나기’는 3월22일 자정(0시)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에 이어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사진제공: 어라운드어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