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라이브 천재’ 천단비 ‘이별로 걷는 길’ 영상 화제...’슈스케 그 가수’

2018-03-22 10:27:18

[연예팀] 천단비 영상이 화제다.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수 천단비가 Mnet 디지털 채널 ‘M2 Voice–그래 이 노래’에서 신곡 ‘이별로 걷는 길’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라이브 영상에는 신곡 ‘이별로 걷는 길’을 부르는 천단비가 흑백으로 담겼다. 영상 속 천단비는 라이브임에도 흐트러짐 없는 가창력과 감성으로 보는 이의 감탄을 모았다.

또한, 천단비는 3월18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남성 듀오 길구봉구와 영화 ‘위대한 쇼맨’ OST ‘This is Me’를 열창하며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던 바 있다.

20일에는 음원 사이트 멜론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연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금일(22일)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천단비의 신곡 ‘이별로 걷는 길’은 정통 발라드 곡이자 차세대 여성 발라드 보컬리스트 천단비의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미니멀한 편곡과 따뜻한 기타, 스트링 사운드로 곡을 극대화 시켰으며 작곡가 황찬희와 작사가 김이나가 협업해 완성도를 더했다.

천단비는 지난달 28일 데뷔 후 첫 콘서트 ‘단비歌(가) 소심한 오빠들과 함께’를 성황리에 종료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천단비는 지난 2005년 SBS ‘건빵선생과 별사탕 OST’의 ‘눈물샘’을 발매 하며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실력을 쌓아온 그는 2015년 Mnet ‘슈퍼스타K7’에 출연해 준우승을 수상했다. 지난해 4월 ‘어느 봄의 거짓말’ 발매 이후 8월에는 슈퍼주니어의 멤버 예성과 ‘오늘따라 조금 더’를 발매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천단비는 9일 신곡 ‘이별로 걷는 길’을 발표했으며, 금일(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23일에는 KBS2 ‘뮤직뱅크’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사진제공: S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