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미스틱, ‘하트시그널’ 모티브곡 순차적 공개...윤종신-민서-그 다음은?

2018-03-22 10:59:36

[연예팀]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서 ‘하트시그널’을 모티브로 한 곡들을 공개한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음악 플랫폼 리슨(LISTEN)의 22번째 곡은 민서의 ‘이상한 애’이다.

‘이상한 애’는 누군가에게 끌리는 감정에서 겪는 알쏭달쏭한 마음을 담은 이야기로, 채널A 러브라인 추리 예능 ‘하트시그널’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든 노래이다.

수지, 백현 ‘드림(Dream)’, 에일리 ‘낡은 그리움’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박근태와 작사가 김이나가 또 한 번 뭉쳤으며, 여기에 2018년 기대주 민서가 가창에 참여, 세 사람의 조합만으로도 음악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트시그널’ 시즌 1부터 예리한 촉으로 출연자들의 마음을 꿰뚫은 김이나는 이번 시즌 2 출연자들의 초반 영상을 보며 가사를 썼다.

김이나는 “내 의지보다 마음이 먼저 움직일 때 우리는 그것을 ‘설렘’이라 말하고, 내 마음의 주체가 내가 아닌 것 같기에 ‘끌린다’고 표현한다”며 “제3자로 지켜볼 땐 달콤하지만 당사자에겐 지독히 혼란스러운 마음을 써보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트시그널’의 청춘 남녀들이 이 곡의 가사처럼 초반에 느끼는 끌리는 감정, 설렘이 끝까지 이어질지 아니면 새로운 이야기로 채워질지 궁금하다”고 덧붙였다.

노래를 부른 민서는 ‘좋아’ ‘널 사랑한 너’ ‘처음’ 등 애절한 목소리로 슬픈 감성을 표현하는 것은 물론, 최근 데뷔곡 ‘멋진 꿈’에서는 꾸밈없는 맑은 음색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가 하면 리슨은 ‘하트시그널’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연애 감정을 모티브로 만든 특별 시리즈 4곡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한편, 지난 3월19일에 공개된 21번째 곡 윤종신의 ‘웨이트(Wait)’, 23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22번째 곡 민서의 ‘이상한 애’에 이어 어떤 뮤지션이 참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사진제공: 미스틱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