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김진우 폭탄 머리’ 위너 2집 단체 포스터 공개...4월4일 돌아온다

2018-03-23 11:25:20

[연예팀] 김진우 머리가 시선을 끈다.

3월23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위너가 파격적 이미지 변신이 담긴 단체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라고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23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위너의 단체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특히 그동안 볼 수 없던 네 멤버의 새로운 스타일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승윤과 송민호는 각각 블루, 핑크빛 헤어 스타일로 변신했고, 김진우 역시 펌으로 큰 변화를 줬다. 이승훈은 남성미 넘치는 카리스마를 뽐냈다.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과 함께 ‘COMING SOON 4.4’이라는 문구가 팬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높였다. 위너는 4월4일 정규 2집을 발매하며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선다.

지난해 8월 발표한 ‘OUR TWENTY FOR’ 앨범 이후 약 8개월 만의 컴백이며, 약 4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2집 앨범이라는 점이 기쁜 마음을 더한다.

위너는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오랜 시간 땀 흘리고 음반 작업에 공들였다. 그만큼 완벽한 음악과 최고의 무대로 대중을 매료시키겠다는 굳은 각오다.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 역시 위너의 성공적인 컴백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는 후문.

한편, 위너는 ‘사랑을 했다’로 보이 그룹 10년사의 최고 기록을 갈아치운 형제 그룹 아이콘의 바통을 이어 받게 됐다. 과연 네 멤버가 어떤 새로운 음악으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지 가요계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