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펜타곤 ‘빛나리’ MV 조회수 1200만 뷰 돌파, 차트 역주행도 화제

2018-05-09 11:21:09

[연예팀] 펜타곤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그룹 펜타곤이 ‘차트역주행’을 이어 가고 있는 가운데 노래 ‘빛나리’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5월9일 오전 기준 1200만을 돌파했다.

이와 관련 4월2일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빛나리’는 발매 한 달 만에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100위권 안에 차트 인을 기록했다는 후문.

또한, 노래가 꾸준히 역주행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빛나리’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200만 뷰를 돌파,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펜타곤 여섯 번째 미니앨범 ‘Positive’는 Hip-Hop, EDM, R&B 등 펜타곤이 그간 폭넓게 소화해왔던 음악에서 펜타곤만이 소화해낼 수 있는 색깔을 보다 진하게 칠한 앨범이다.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보컬, 랩, 퍼포먼스 등에서 꾸준히 발전을 거듭하는 멤버들의 역량을 엿볼 수 있다는 전언이다.

역주행을 이어가고 있는 타이틀곡 ‘빛나리’는 누군가를 너무나도 사랑하지만 용기가 없어 차마 고백하지 못하는 짝사랑에 대해 표현한 곡으로, 피아노 메인 리프와 미니멀한 리듬이 돋보이는 유쾌하고 밝은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펜타곤은 4월2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빛나리’로 ‘차트역주행’을 기록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