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EXID, 숨은 명곡 ‘How Why’ 오늘(21일) 재발매

2018-05-21 11:07:30

[연예팀] 이엑스아이디(EXID)의 세 번째 꽃이 다시 핀다.

이엑스아이디는 5월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리플라워(Re:flower)’ 프로젝트 음원 ‘How Why’를 공개한다.

세 번째 리플라워 ‘How Why’는 센스 있는 가사와 독특한 구성이 돋보이는 EDM 장르의 곡이다. 마음은 이미 떠났지만 이별하자는 말을 꺼내지 못하고 이별을 유도하는 남자에게 “어떻게? 왜?”라는 의문으로, 갈 거면 네가 가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솔지 ‘꿈에’, 이엑스아이디 ‘데려다줄래’에 이어 세 번째 리플라워로 공개되는 ‘How Why’는 EDM의 전형적인 구성인 드랍(Drop)이 돋보이는 곡으로 영화 ‘친구’의 유행어인 “니가 가라 하와이”를 재해석해 표현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꽃이 다시 피다”라는 뜻의 ‘리플라워’(Re:flower)는 이엑스아이디의 수많은 곡 중 타이틀곡에 가려져 빛을 보지 못 했던 숨은 명곡을 재발매하는 것이다. 곡이 공개될수록 꽃이 하나로 펴 이엑스아이디 데뷔 달인 8월의 탄생화 해바라기가 완성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한편, 이엑스아이디의 세 번째 ‘리플라워(Re:flower)’ 프로젝트 음원 ‘How Why’가 금일(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제공: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