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톱밴드2 준우승 로맨틱펀치 YB 윤도현 품에 “합류 진심으로 환영”

2018-06-14 10:51:45

[연예팀] 로맨틱펀치가 윤도현 손을 잡았다.

6월14일 디컴퍼니 측은 “밴드 로맨틱펀치가 YB 윤도현 소속사인 디컴퍼니에 합류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로맨틱펀치는 홍대 인디 씬을 기반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남성 4인조 밴드이며, KBS2 ‘톱밴드2’와 Mnet ‘밴드의 시대’ 등의 출연으로 이름을 알렸던 바 있다.

또한, 보컬인 배인혁은 얼마 전 MBC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출연해 대중에게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로맨틱펀치는 2장의 정규 앨범과 5장의 미니 앨범, 그리고 각 멤버들의 솔로 음원과 유닛 음원 등을 발매하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으며, 단독 공연 브랜드 ‘로맨틱파티’를 매달 이어가고 있다. 로맨틱펀치만의 놀라운 에너지와 파워풀한 무대 장악력으로 각종 뮤직 페스티벌 등에 섭외 0순위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YB 윤도현과는 2013년 ‘밴드의 시대’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당시 ‘밴드의 시대’ MC 윤도현과 참가팀 로맨틱펀치는 이후 윤도현이 만든 ‘락스타 크루’에 함께 하면서 친분을 이어갔다.

로맨틱펀치의 소속사인 퀸엔터테인먼트도 디컴퍼니와의 제휴 계약을 통해 협력할 것을 밝혔다. 로맨틱펀치가 디컴퍼니에 합류하면서 대표 록밴드 YB와 함께 록밴드 씬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YB의 리더이자 디컴퍼니의 대표인 윤도현은 “로맨틱펀치의 디컴퍼니 합류를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디컴퍼니는 퀸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YB와 로맨틱펀치가 함께하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맨틱펀치의 보컬 배인혁은 6월15일 정오(12시)에 솔로 음원 ‘사적인 세계’를 발매할 예정이며, YB와 로맨틱펀치는 6월30일 ‘ROCK STAR 2018 the UNION’ 공연을 통해 한 무대에 선다.(사진제공: 디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