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강민경, 신곡 ‘마치 우린 없었던 사이’ 티저 공개...‘궁금UP’

2018-07-09 11:20:36

[연예팀] 다비치가 컴백을 앞두고 신곡 티저를 공개했다.

다비치는 7월9일 오전 10시, 공식 SNS를 통해 여름 싱글 ‘마치 우린 없었던 사이’의 강민경 보이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강민경이 비 내리는 창밖을 아련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름비처럼 강민경의 촉촉하고 섬세한 음색이 빗소리와 어우러지며 귀를 사로잡는다.

“비 내리는 날 창가에 앉아 서두르던 일상을 달래다 울적해진 마음 잡고 써 내려가다 울컥 눈물만”이라는 가사를 통해 알 수 있듯이 비 오는 날 문득 찾아온 이별의 감성을 노래했다.

감성적인 가사와 강민경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촉촉이 내리는 여름비가 내릴 때 듣기 좋은 애틋한 ‘이별송’ 탄생을 예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다비치는 12일 여름 싱글 ‘마치 우린 없었던 사이’를 공개한다. ‘마치 우린 없었던 사이’는 정키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으로, 이별의 감성을 누구보다 잘 표현해내는 프로듀서 정키와 수많은 이별송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해온 다비치가 만나 여름을 적실 ‘명품 이별송’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다비치는 7월12일 정오(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름 싱글 ‘마치 우린 없었던 사이’를 첫 공개한다.(사진제공: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