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식케이, 오늘(11일) 새 싱글 발매...깜짝 게릴라 공연 개최까지

2018-07-11 10:52:53

[연예팀] 식케이의 새로운 음악이 베일을 벗는다.

식케이는 7월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youth.wit.purpose’를 발매한다.

‘youth.wit.purpose’의 주제는 ‘목적 있는 젊음’이라는 뜻으로, 여름보다 더 뜨거운 사랑을 찾아 헤매는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싱글 앨범은 타이틀곡 ‘그래 그냥 내게 바로(Skip And Kiss)(Prod. GroovyRoom)’와 수록곡 ‘너가 좋아하길(Up All Night)(Prod. Vangdale)’ 두 개의 트랙으로 구성됐으며, 두 곡 모두 식케이 특유의 멜로디컬한 랩싱이 인상적이다.

특히 세련된 곡 사운드와 절묘하게 매치되는 과감하고 화끈한 노랫말이 듣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그래 그냥 스킵해 / 내게 바로 키스해 / 그래 그냥 스킵해 / 내게 바로 키스해’가 반복되는 타이틀곡 ‘그래 그냥 내게 바로’의 가사에서부터 알 수 있듯, 식케이는 심플하면서도 매력 있는 보이스로 리스너들을 중독 시킬 계획이다.
지난 1월 공개한 믹스테잎 앨범 ‘TRAPART’ 이후 약 6개월 만에 새로운 싱글 앨범을 들고 컴백하는 식케이는 올해 자신의 음악 작업뿐만 아니라 동료 아티스트 피처링 및 지원사격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힙합신의 대표 ‘허슬러’다운 면모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식케이는 새 싱글 앨범 ‘youth.wit.purpose’ 발매를 기념해 음원 공개 직후인 금일(11일) 오후 8시에 서울 모처에서 깜짝 게릴라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사진제공: 하이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