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현아 & 후이-이던’ 14개월 만의 컴백, 트리플 H 트랙 리스트 공개

2018-07-11 14:55:32

[연예팀] 트리플 H 신보 트랙 리스트가 궁금하다면?

트리플 H(현아, 후이, 이던)가 7월18일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확정 지은 가운데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리플 H는 7월11일 자정(0시) 트리플 H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Etro Futurism’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트리플 H의 타이틀곡 ‘RETRO FUTURE’를 비롯해 ‘느낌’ ‘Show ME’ ‘RETRO FUTURE(Inst.)’까지 총 4곡의 리스트가 담겨있다.

특히, 타이틀곡인 ‘RETRO FUTURE’는 ‘빨개요’ ‘어때?’ ‘Lip & Hip’을 함께 작업한 히트작곡가 빅싼초와 디바인채널 임광욱 작곡가를 비롯해 멤버 현아와 이던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트리플 H는 지난해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199X’로 세련되고 유니크한 무대를 보여준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다. 트리플 H가 이번에는 또 어떤 혁신적인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트리플 H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tro Futurism’은 7월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