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마마무 ‘레드 문’ 사러 가자, 84p 포토 북+포토 카드+포스터 구성

2018-07-11 15:39:26

[연예팀] 마마무를 만나는 가장 확실한 방법.

걸그룹 마마무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의 예약판매가 오픈된다. 이와 관련 ‘레드 문’은 7월11일 오후 3시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이와 함께 ‘레드 문’의 팩샷과 앨범 사양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018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두 번째 컬러인 ‘레드’를 콘셉트로 이국적인 풍경 속 태양을 닮은 ‘정열의 아이콘’다운 강렬하고 도발적인 마마무의 모습이 담긴 포토 일부가 공개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 이번 앨범은 84페이지로 구성된 포토북과 포토카드(8종 중 1종 랜덤), 포스터(2종 중 1종 랜덤)로 구성됐다.

7월16일 공개되는 마마무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은 문별의 상징색인 빨간색에 문별을 뜻하는 문(달)을 합한 것으로, 타이틀곡 ‘너나 해’를 포함해 ‘여름밤의 꿈’ ‘장마’ ‘하늘하늘(청순)’ ‘잠이라도 자지’ ‘SELFISH’ 등 총 6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너나 해’는 레게톤 장르의 곡으로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는 자신과는 달리 항상 자신만을 생각하며 제멋대로 굴고 스스로를 먼저 챙기는 연인에게 일침을 가하는 마마무의 걸크러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마마무는 7월16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타이틀곡 ‘너나 해’로 활동에 나선다.(사진제공: RBW)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