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현아가 돌아온다...트리플 H 뮤비 티저 공개, 과거에서 멋 찾은 3人

2018-07-17 10:16:16

[연예팀] 트리플 H 컴백까지 D-1.

트리플 H(현아, 후이, 이던)가 7월 18일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확정 지은 가운데 신곡 ‘RETRO FUTUR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트리플 H는 금일(17일) 자정(0시) 트리플 H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RETRO FUTUR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레트로한 느낌을 한껏 살린 영상을 바탕으로 미스터리 한 인형 가면들과 어디론가 떨어지는 듯한 멤버들의 모습에 이어, 마지막엔 3명의 멤버 모두가 한 곳을 바라보며 끝나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RETRO FUTURE’는 말 그대로 레트로 스타일의 곡으로, 1950년대와 1960년대의 우주개발 시대와 함께 성행했던 미래주의의 영향을 보여주는 창작 예술의 경향인 Retro-futurism에서 영감을 받았다.

빠르게 변화하고 모두가 따라 하는 현재의 유행보다는 예전의 것에서 새로운 멋을 찾아 새로운 청춘을 표현하고자 하는 데서 비롯되었다.

지난해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199X’로 세련되고 유니크한 무대를 보여준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트리플 H가 이번에는 또 어떤 혁신적인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트리플 H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tro Futurism’은 7월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