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갓세븐, 17일 엠넷서 역대급 컴백쇼 공개...“놓칠 수 없을 것”

2018-09-10 15:49:04

[연예팀] 갓세븐이 ‘역대급 컴백쇼’를 선보인다.

9월17일 오후 6시 정규 3집 앨범 ‘Present: YOU’를 공개하는 갓세븐(GOT7)은 이날 오후 8시 Mnet과 디지털 스튜디오 M2에서 동시 방송되는 ‘GOT7 COMEBACK SHOW: Present:YOU’에 출연한다.

이번 컴백쇼는 한국을 넘어 글로벌 대세돌로 성장한 갓세븐이 국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최초 컴백쇼 방송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최근 시즌 2가 확정된 Mnet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7의 하드캐리2’에서 멤버 전원이 이번 컴백쇼를 소원했던 것으로 알려져 멤버들에게도 더욱 특별한 컴백쇼가 될 예정이다.

특히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돌아온 갓세븐은 컴백쇼에서 정규 3집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 또 그간의 활동 곡 무대 역시 새롭게 선보이며 오랜 시간 응원해준 팬들에게 특별히 보답한다.

멤버들도 함께 기다려온 컴백쇼인만큼, 갓세븐이 오직 컴백쇼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모습들도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정규 3집 ‘Present: YOU’는 “그룹 GOT7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의미를 지닌 앨범. 특히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그동안 성원해 준 국내외 팬들을 위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총 4개 국어로 제작됐다.

또 앨범에는 갓세븐 데뷔 후 최초로 7명 멤버별 솔로곡이 수록돼 화제를 모은다. 이 같은 덕분에 ‘Present: YOU’는 갓세븐의 ‘역대급 앨범’으로 기대를 얻는 가운데 갓세븐은 Mnet을 통해 ‘역대급 컴백쇼’도 선보일 예정이라 이들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Mnet 측은 “‘GOT7 컴백쇼’는 GOT7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방송이 될 전망이다. 단 한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을 특별한 무대들로 방송을 가득 채웠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갓세븐의 새 앨범 ‘Present: YOU’ 타이틀곡 ‘럴러바이’의 최초 무대 및 갓세븐이 오직 컴백쇼만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모습들은 9월17일 오후 8시 Mnet과 M2의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Mnet M2)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