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루첸트, 오감 만족시키는 데뷔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2018-09-17 13:55:12

[연예팀] 주목할 7인조 신인 그룹 루첸트(지후, 고건, 바오, 박하, 유성, 영웅, 태준)가 데뷔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루첸트는 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미니앨범 ‘The Big Dipper’ 타이틀곡 ‘뭔가 달라(YOUR DIFFERENCE)’를 비롯해 앨범에 수록된 전곡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영상 속에는 힙합을 기반으로 한 future&pop 장르의 ‘뭔가 달라’를 비롯해 독특한 악기 구성이 돋보이는 ‘우리 더(CLOSE LOVE)’, 중독성 강한 기타 사운드와 시적인 표현의 가사가 어우러지는 ‘꽃잎(FALLING PETALS)’, 루첸트만의 파워풀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ANSWER’, 몽환적인 사운드와 서정적인 가사가 오묘한 조화를 이루는 ‘HOW ABOUT YOU’, 루첸트와 함께 높은 우주를 넘어 함께 올라가자는 마음을 담은 ‘INTRO : UNIVERSE’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루첸트 특유의 음악적 색깔은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와 부드러운 매력을 동시에 지닌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데뷔에 기대감과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또한 타이틀곡 ‘뭔가 달라’의 뮤직비디오와 쇼케이스 무대, 화보 촬영 현장 속 멤버들의 모습이 다양하게 담겨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한편 소속사 관계자는 “최고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멤버들 모두 최선을 다했다. 이제 데뷔 앨범이라는 결과물로 팬들께 인사를 드리게 됐다”며 “루첸트의 국내 활동은 물론 해외 활동에도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루첸트는 9월18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제공: 노가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