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원포유 ‘나침반’ 포스터 공개, 30일 한정판 앨범 발매 기념 사인회

2018-10-19 11:01:19

[연예팀] 원포유가 신곡 기대감을 높인다.

10월18일 오후 소속사 백곰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원포유의 세 번째 싱글 ‘나침반(N.E.W.S)’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진회색의 양장 책 상단에 원포유를 상징하는 숫자 ‘14’가 새겨져 있으며 중앙에는 나침반 문양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나침반 위에는 곡의 제목인 ‘나침반(N.E.W.S)’이, 양장 책의 하단에는 ‘2018.10.30’이라는 발매일이 새겨져 있다.

또한, 원포유는 30일 음원 발매에 이어 팬 사인회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데뷔 이후 처음 도전하는 콘셉트를 공개하는 첫 날,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팬 사인회는 신곡 ‘나침반(N.E.W.S)’ 발매와 함께 한정판 앨범 발매 기념 팬 사인회로 진행된다.

소속사 백곰엔터테인먼트 측은 “팬 분들을 빨리 뵙고 싶어 더욱 열심히 준비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멤버들이 팬 분들과의 만남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30일 신곡이 발매되는 첫 날 팬 분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보이 그룹 원포유는 지난해 7월 데뷔 앨범 ‘VVV’의 타이틀곡 ‘VVV’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또한, 원포유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L팀으로 나뉘어 활동하며 ‘차세대 K팝 루키’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원포유는 10월30일 오후 6시에 신곡 '나침반(N.E.W.S)'을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사진제공: 백곰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