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에이티즈 데뷔 D-2..트랙 리스트 공개, 타이틀곡은 ‘Treasure’

2018-10-22 11:32:04

[연예팀] 에이티즈 트랙 리스트가 궁금해?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10월21일 신예 보이 그룹 에이티즈(ATEEZ)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TREASURE EP.1 : All To Zero)’ 트랙 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청명한 하늘 아래 사막을 걷고 있는 위풍당당한 에이티즈의 모습을 배경으로, 에이티즈의 데뷔 앨범명을 비롯해 더블 타이틀곡과 수록곡을 더한 총 6트랙이 베일을 벗어 기대를 북돋고 있다.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으로는 에이티즈가 구현하고 싶은 독특한 음악적 색깔을 장르적으로 구애받지 않고 풀어낸 웅장한 스케일의 곡 ‘트레저(Treasure)’가 낙점됐으며, 더블 타이틀곡으로는 에이티즈의 Mnet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에이티즈(ATEEZ)’에서 선공개돼 화제를 모은 ‘해적왕’이 이름을 올렸다.

또한, 에이티즈가 떠나는 위대한 모험의 서막을 여는 곡이자 인트로 트랙 ‘인트로 : 롱 저니(Intro : Long Journey)’, 곁에 있는 이들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을 그린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트와일라잇(Twilight)’,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EDM곡 ‘스테이(Stay)’, 고난과 역경을 넘어 끝없이 전진할 에이티즈의 모습을 담은 ‘마이 웨이(My Way)’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6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데뷔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 ‘트와일라잇’과 ‘스테이’ ‘마이 웨이’까지 리더 홍중과 래퍼 민기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10월24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사진제공: KQ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