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마미손 “배기성 계획대로 되고 있어” 응원, 신곡 ‘애달픈’ 발표

2018-11-13 10:56:33

[연예팀] 마미손이 배기성의 ‘애달픈’을 응원했다.

남성 듀오 캔의 멤버 배기성이 솔로로 발매한 신곡 ‘애달픈’을 위해, 신인 가수 마미손이 응원 영상으로 의리를 드러냈다.

11월12일 신곡 ‘애달픈’을 발매한 배기성을 향한 마미손의 응원 영상은, 배기성의 개인 SNS를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마미손은 “안녕하세요 신인 가수 마미손입니다. 배기성 선배님의 새 싱글 ‘애달픈’ 발매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요. 모든게 배기성 선배님의 계획대로 되고 있음을 증명하리라고 믿습니다” 하며, “다시 한 번 새 싱글 ‘애달픈’ 발매 정말 축하드리고 여러분들 많은 사랑 보여주세요. 감사합니다”란 재치 있는 멘트로 웃음을 불러 모았다.

특히 배기성은 마미손의 신곡 ‘소년 점프(Jump)’에 피쳐링으로 참여해 완벽한 표현력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9일에는 Mnet ‘쇼미더머니777’에서 마미손 ‘소년 점프’로 특별 무대에 올라 활약하기도 했다.

배기성의 신곡 ‘애달픈’은 배기성만의 섬세하면서도 솔직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배기성은 이번 신곡 ‘애달픈’에서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작곡가 겸 프로듀서 양정승의 편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배기성은 9월3일 직장인의 애환을 담은 캔의 신곡 ‘원츄’를 발매해 본격적으로 가요계에 컴백했다. ‘원츄’에서 작사와 작곡 그리고 프로듀싱에 참여해 열정과 실력을 입증한 배기성이다.(사진제공: KG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