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 “이번 활동으로 최대한 팬들과 소통하고파”

2019-10-21 12:12:22

[임현주 기자 / 사진 백수연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애틋한 팬사랑을 비췄다.

10월21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첫 정규앨범 ‘꿈의 장: MAGIC’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태현은 “저희만의 9와 4분의 3 승강장은 연습실이 아닐까 싶다. 저희가 흘린 땀들이 묻어있는 소중한 공간이기 때문”이라면서, “이번 활동으로 음악 방송이나 무대 등을 통해 최대한 팬들과 함께 소통을 하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꿈의 장: MAGIC’을 통해 소년들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마주하는 경험들을 이야기로 풀어낸다. 이번 앨범은 우리의 세상 속 규칙은 우리가 만들고 싶다고 말하는 ‘New Rules’,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장장에서 너를 기다려(Run Away)’, 두렵지만 기분 좋은 순간을 롤러코스터에 빗댄 ‘간지러워(Roller Coaster)’, 천사와 악마 두 목소리가 내 머릿속에서 끝없이 싸움을 벌이는 ‘Angel Or Devil’ 등 총 8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첫 정규앨범 ‘꿈의 장: MAGIC’은 금일(2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