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아리아즈 다원, “7년 차 징크스 깬 에이핑크 선배님들이 롤 모델”

2019-10-24 16:55:33

[김영재 기자 / 사진 김치윤 기자] 다원이 아리아즈의 롤 모델로 에이핑크를 꼽았다.

24일 오전 서울시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걸그룹 아리아즈(ARIAZ)의 데뷔 앨범 ‘그랜드 오페라(Grand Opera)’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아리아즈는 스타제국 레이블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에서 론칭한 걸그룹이다. 윤지·다원·시현·여리·효경·주은까지 여섯 멤버가 한 데 뭉쳤다. 아리아즈는 “오페라의 가장 극적인 부분을 뜻하는 ‘아리아’에서 이름을 따왔다”며, “우리 여섯의 화음으로 듣는 분들의 마음을 울리고 싶다”고 바랐다. 처음부터 아리아즈는 아니었다. ‘너의 시작을 응원한다’는 꽃말의 ‘프리지아’, ‘로그인(Log-in)’ 등이 후보였다고.

타이틀곡은 ‘까만 밤의 아리아’다. 주인공의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독창인 아리아를 주제로, 한 편의 환상극 같은 이야기를 가사로 풀어냈다. 앨범에는 ‘까만 밤의 아리아’를 비롯, ‘어셈블 #1(Assemble #1)’ ‘아우치!(Ouch!)’ ‘드라마(Drama)’ ‘웨얼 유 알(Where U R)’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그랜드 오페라’는 아리아즈만의 테마와 세계관을 보여 주는 일종의 ‘서막’과도 같은 앨범. 앞으로 아리아즈는 총 3장의 미니 앨범을 통해 그들이 들려주고자 하는 이야기와 무대를 차근차근 선보일 계획이다. 윤지는 “우리 음악을 듣고 ‘아리아즈 노래다!’ 할 만큼 세 앨범을 통해 아리아즈의 색을 확고히 하고 싶다”고 희망했다. 다원은 “오래오래 장수하는 그룹이 목표”라며, “7년 차 징크스를 깬 에이핑크 선배님들이 롤 모델”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걸그룹 아리아즈(ARIAZ)는 금일(24일) 정오(12시) 데뷔 앨범 ‘그랜드 오페라(Grand Opera)’ 및 타이틀곡 ‘까만 밤의 아리아’를 발표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