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윤종신x현대카드→‘월간 윤종신 Vinyls’...26일부터 판매

2019-10-24 15:49:10

[연예팀] 윤종신이 한정판 바이닐 총 5종을 판매한다.

<월간 윤종신>의 다양한 노래를 담은 한정판 바이닐(LP)이 26일 현대카드 VINYL&PLASTIC에서 최초로 판매된다.

‘월간 윤종신 Vinyls’은 그간 <월간 윤종신>을 통해 발표한 노래 중 베스트 곡만을 모았던 ‘Monthly Drips’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시리즈 앨범으로, 현대카드의 제작 지원을 통해 진행하게 됐다.

윤종신은 이번 바이닐을 통해 그간의 작업물의 이색 조합을 시도, 신선한 곡 배열을 통해 낯설지만 듣는 재미가 있게 직접 선곡 및 카테고리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총 5개의 시리즈로 이뤄진 ‘월간 윤종신 Vinyls’는 다시 주목 받았으면 하는 아쉬운 노래 모음집 ‘월간 애착’, 기타와 피아노가 곡 중심에 자리한 ‘월간 현’, 일렉트로닉과 EDM 등 프로그래밍으로 이뤄진 ‘월간 전자’, 계절성이 뚜렷한 노래를 모은 ‘월간 계절’, 윤종신이 특별히 애정하는 여성 싱어들의 목소리를 담은 ‘월간 여성’까지 시리즈마다 2곡을 선별해 총 10개의 트랙을 담아냈다.

이색적인 시도로 가요 팬들의 이목이 모아진 ‘월간 윤종신 Vinyls’는 26일 정오(12시) 현대카드 VINYL&PLASTIC에서 최초 판매되며 이후 온라인으로 만나 볼 수 있다.(사진: 미스틱스토리)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