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지코의 두 번째 ‘THINKING’

2019-10-30 14:13:23

[연예팀] 지코가 11월8일 첫 정규앨범 ‘THINKING’ Part 2 발표를 최종 확정했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30일),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가 내달 8일 첫 정규앨범 ‘THINKING’ Part 2를 발표한다. Part 1에 이어 지코의 생각을 토대로 완성된 결과물로서, 그의 음악적 변화를 엿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첫 솔로 정규앨범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완성했으며, 지코의 폭넓은 음악관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로써 지코는 데뷔 8년 만에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정규앨범 ‘THINKING’을 완성시킨다.

앞서 Part 1을 통해 그간 느끼고 경험한 솔직한 이야기와 자신의 생각으로 바라본 청춘의 자화상을 담았다면, Part 2에는 오랜 생각과 고민 끝에 한층 더 성숙해지고 깊어진 또 다른 지코의 음악을 담아냈다.

또한, ‘THINKING’ Part 1에서 더블 타이틀곡 ‘사람’과 ‘천둥벌거숭이’로 음원 차트를 장악하며 더블 히트를 기록한 만큼 Part 2에서 들려줄 음악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더욱이 지코의 생각을 담은 첫 정규앨범 ‘THINKING’은 Part 1과 Part 2를 합한 피지컬 앨범으로도 제작, 오랜 시간 지코의 음악을 기다려 온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사진: KOZ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