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현아♥던, “존경과 믿음…든든한 지원군”

2019-11-05 16:21:28

[임현주 기자 / 사진 김치윤 기자] 현아와 던이 연인으로서 서로의 매력을 밝혔다.

11월5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연예계 공식 커플 현아와 던이 각자의 솔로앨범 발매를 앞두고 공동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던은 “연인으로서 현아 씨는 존경스럽다. 배울 점이 굉장히 많은 분이다. 연습생일 때부터 봐왔는데 소위 말하는 대스타임에도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고 겸손할 수 있을까 생각이 들더라”고 존경심을 비췄다.

아울러 현아는 “남자친구 효종이는 언제나 제가 무대 위에서 자신감을 잃지 않게 믿음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친구다. 말이 많이 없지만 든든한 지원군이다”고 짧고 굵게 답했다.

현아 신곡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는 뭄바톤(moombahton) 리듬, 묵직한 808 베이스, 몽환적인 음향을 지닌 곡이다. 퓨처 뭄바톤 팝댄스 뮤직이라는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해냈다.

던의 신곡 ‘머니(MONEY)’는 청춘의 진지한 독백을 담은 곡으로 ‘돈’의 가치에 대한 생각들을 담백한 보컬과 빠른 랩으로 풀었다. 청년과 어른 사이, 청춘의 시간 속에서 돈의 가치에 대해 진지하게 묻는다. 피아노 선율 위 후렴의 묵직한 신스(synth) 베이스와 드럼 비트, 곡 후반부 던의 호소력 짙은 샤우팅이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현아의 ‘플라워 샤워’와 던의 ‘머니’는 금일(5일) 오후 6시 동시에 공개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