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Call My Name’으로 각종 1위 휩쓴 갓세븐...오늘(7일)부터 음방 行

2019-11-07 13:03:59

[연예팀] 갓세븐이 ‘엠카’에 출격한다.

4일 새 앨범 ‘Call My Name’을 발표한 갓세븐은 금일(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8일 KBS2 ‘뮤직뱅크’, 9일 MBC ‘쇼! 음악중심’, 10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하고 음악 방송 활동 첫 주를 장식한다.

갓세븐은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무대를 통해 압도적 비주얼을 과시하고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의 퍼포먼스는 갓세븐표 절제미가 돋보인다. 리더 JB가 멤버들을 한 명씩 깨우는 듯한 인상적인 인트로 안무부터 사운드와 딱 맞아떨어지는 춤 동작 그리고 멤버들의 깊은 눈빛까지 더해져 역대급 분위기를 불러일으킨다.

특히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SNS를 통해 “개인적으로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속 멤버들의 노래뿐 아니라 춤까지 가장 멋지다”고 호평했다.

새 앨범 ‘Call My Name’은 5일 기준 한터 일간 앨범 차트와 가온 리테일 앨범 차트 일간 정상을 차지하며 인기몰이를 입증했다.

또 5일 오후 기준 호주, 아르헨티나, 스페인, 베트남 등 해외 28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거머쥐며 글로벌 대세돌의 저력을 뽐냈다.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6일 오전 7시 기준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