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혁오, 신보 ‘사랑으로’ 발매일·트랙리스트 기습 공개

2020-01-17 16:35:12

[연예팀] 혁오가 새 앨범 발매일과 트랙리스트를 기습 공개했다.

혁오 소속사 두루두루아티스트컴퍼니 측은 1월17일 “혁오의 새로운 정규 앨범 ‘사랑으로(through love)’가 오는 30일 오후 6시 전세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동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8년 발매된 EP ‘24 : 하우 투 파인드 트루 러브 앤 해피니스(24 : How to find true love and happiness)’ 이후 약 2년 만에 컴백하는 혁오의 새 정규 앨범 ‘사랑으로’는 대대적인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 우선 데뷔 이래 숫자로 유지되던 앨범 명이 한글로 바뀌었고 앨범 커버 역시 일러스트가 아닌 사진을 사용, 세계적인 작가 볼프강 틸만스(Wolfgang Tillmans)와 협업했다.

이번 앨범에는 ‘헬프(Help)’ ‘헤이선(Hey Sun)’ 등 총 6개의 트랙이 실린다. ‘뉴본(New born)’이라는 마지막 트랙에는 혁오가 앞으로 기존과 또 다른 음악을 선보일 것이라는 예고가 담긴다. 이제까지 청춘의 단면을 가장 혁오스러운 방식으로 표현하며 동시대 청춘들의 열광을 이끌어냈던 만큼 이번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혁오의 새 앨범 ‘사랑으로(through love)’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제공: 두루두루아티스트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