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추화정, 김호중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 완벽 커버...독보적 감성+따뜻한 보이스

2020-05-11 18:09:41

[연예팀] 가수 추화정이 ‘트바로티’ 김호중의 신곡 커버로 독보적인 감성을 뽐냈다.

최근 추화정은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호중의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추화정은 사랑하는 사람과 영원히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김호중의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를 열창하고 있다.

추화정은 안정적이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을 발휘한 것은 물론, 감미로운 보이스와 애절한 감성으로 곡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해 내 음악팬들의 진한 공감대를 자극했다.

앞서 김호중의 팬임을 밝힌 추화정은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경연곡이었던 ‘태클을 걸지마’와 ‘천상재회’를 커버해 그의 훈훈한 찬사를 이끌어냈으며, 이어 김호중의 신곡 ‘너나 나나’ 커버로 팔색조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과거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서 ‘8등신 이선희’로 출연해 주목 받은 추화정은 지난해 1월 정식 데뷔했다. 최근 팝&락 장르의 신곡 ‘On My Own(온 마이 온)’을 발매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추화정은 자신의 앨범 작업을 비롯해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할 예정이다.(사진 출처: 추화정 유튜브)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