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시크릿넘버 레아, 데뷔곡 'Who Dis?' 개인 포토 공개...'인형같은 비주얼'

2020-05-12 10:44:30

[연예팀] 시크릿넘버의 레아(LÉA)가 신비로운 비주얼로 눈길을 모았다.

걸그룹 SECRET NUMBER(시크릿넘버)의 소속사는 12일 공식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멤버 레아의 티저 영상과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를 앞둔 시크릿넘버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레아는 몽환적인 불빛 속 부드러운 미소와 청순한 비주얼을 뽐내며, 시크릿넘버의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콘셉트 포토에는 레아의 사랑스러움이 가득 담겨 있다. 지그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레아의 눈빛은 보는 이로 하여금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시크릿넘버에서 레아는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멤버다. 청순한 외모의 '자유로운 영혼' 레아는 털털하고 쿨한 성격과 엉뚱발랄한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레아는 "시크릿넘버로서 대중들에게 밝고 긍정적인 기운을 전해주고 멤버들과 매 무대를 즐기는 것이 목표"라며 "열심히 할 테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레아가 속한 시크릿넘버의 데뷔 곡 'Who Dis?'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제공: 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