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컴백 D-1' 밴디트, 타이틀곡 'JUNGLE' 두 번째 M/V 티저 공개

2020-05-12 11:19:11

[연예팀] 그룹 밴디트(BVNDIT)가 카리스마 넘치는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밴디트(BVNDIT)는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카니발(Carnival)'의 타이틀곡 '정글(JUNGLE)'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형형색색의 공작무늬 소품으로 정글을 표현함과 동시에 화려한 도시를 비춰 이번 앨범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면, 두 번째 티저에서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 비트가 공개돼 리스너들의 기대를 증폭시켰다.

특히 밴디트는 절도 넘치는 칼군무로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했고, 타이틀곡 'JUNGLE' 이름에 맞는 화려한 의상과 올레드 의상까지 다채롭게 소화하며 어느 때보다 강렬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JUNGLE'은 거칠지만 아름다운 젊음의 자신감으로 어떠한 위협적인 순간이 오더라도 나만의 목소리로 새로운 움직임을 만들겠다는 밴디트의 용기 있는 목표를 담은 곡이다.

매번 독보적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대중의 주목을 받은 밴디트인 만큼 이번에도 기대를 넘어서는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성장돌'의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한편 밴디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Carnival'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 MNH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