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T.O.P Girls(티오피걸스) 이안X민지 유닛 데뷔, 6월21일 ‘햇살이 눈부셔’ 발매

2020-06-19 11:13:49

[연예팀] 걸그룹 T.O.P Girls(티오피걸스) 이안(IAN), 민지(MINJI)의 유닛 앨범 ‘햇살이 눈부셔’가 6월2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햇살이 눈부셔’는 일렉 기타의 리프와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돋보이며 리드미컬한 R&B 멜로디와 랩이 조화를 이루는 시티팝 스타일 곡이다. 햇살이 화창한 어느 날 헤어진 연인을 우연히 마주치며 본인도 모르게 피하는 상황에 처한 아픈 마음을 묘사한 곡이다.

이번 앨범은 작곡가 친절한심술씨와 프로듀서 서재하와 함께 작업했다. 서재하 프로듀서는 헬로비너스 ‘Romantic Love’, 뉴이스트 ‘Not Over You’,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JTBC ‘보좌관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OST, 첸 ‘Rainfall’, 써니힐 ‘두근두근’을 프로듀싱했다. 작사에는 윤미래, 뉴이스트, 벤, EXID 등 가수들의 노래에 가사를 쓴 작사가 한준이 참여했다.

T.O.P Girls 소속사 스타컴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랜 기간 준비해온 걸그룹으로 완전체 데뷔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T.O.P Girls 만의 색깔 있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새로운 지평을 제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스타컴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