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ITZY, 신곡 'Not Shy' 단체 티저 이미지 최초 공개

2020-08-03 10:59:22

[연예팀] ITZY가 신곡 '낫 샤이(Not Shy)' 단체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ITZY가 오는 17일 발매되는 신곡 '낫 샤이(Not Shy)' 단체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 속 ITZY는 톡톡 튀는 패턴과 컬러의 의상을 입고 황량한 황무지를 누볐다.

색감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황야와 ITZY의 화려한 비주얼이 극명한 대비를 이루며 단번에 이목을사로잡았으며, 이토록 눈부신 차림으로 광야에 나타난 이유가 무엇인지 그리고 이들의 최종 목적지는 어디인지,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한다.

또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에서는 무언가를 결심한 듯 굳은 심지까지 느껴져, 여기에는 어떤 의미가 담겼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ITZY는 이질적인 요소들이 결합된 콘셉트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컴백에 대한 관심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이런 관심을 방증하듯 지난 7월 31일 선보인 '낫 샤이(Not Shy)'의 오프닝 트레일러는 금일(3일) 오전 유튜브 조회 수 356만 뷰를 넘어섰다.

ITZY는 데뷔곡 '달라달라'부터 '아이씨와이(ICY)' '워너비(WANNABE)'까지 활동곡을 전부 히트시키며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 잡았다.

한편, 신곡 '낫 샤이(Not Shy)'는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