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A.C.E, 네 번째 미니앨범 ‘호접지몽(胡蝶之夢)’ 트랙리스트 공개

2020-08-19 17:37:04

[연예팀] A.C.E(에이스)의 신보 ‘호접지몽(胡蝶之夢)’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지난 18일 오후 에이스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호접지몽’의 트랙 리스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푸른 밤을 배경으로 나비와 붉은 달, 나무 등 동양적인 소재가 만들어낸 미스터리한 분위기 속 타이틀곡 ‘도깨비(Favorite Boys)’를 비롯해 ‘Golden Goose’ ‘황홀경’ ‘편지를 써’ ‘Clover’ 등 총 5개의 트랙이 베일을 벗었다.

타이틀곡 ‘도깨비’는 데뷔 후 처음으로 동양 콘셉트에 도전하는 에이스의 새로운 시도가 담긴 곡으로 감정을 마음껏 표출할 수 없는 세상에서 리스너들이 바라고 있는 단 하나의 이상형이 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기존보다 더욱 강렬해진 에이스의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이외에도 4번 트랙 ‘편지를 써’는 지난 6월 공개한 선공개 곡이자 뮤지션 김필의 자작곡으로 아련한 감성 발라드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고 5번 트랙 ‘클로버’는 리더 준의 자작곡이자 팬들에 대한 사랑과 감사를 전하는 팬송으로 알려졌다. 에이스는 ‘호접지몽’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에이스만의 퍼포먼스와 음악적 역량을 대중들 앞에 드러낼 예정이다. 에이스가 ‘호접지몽’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동양 판타지’에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에이스는 오는 9월 2일 네 번째 미니 앨범 ‘호접지몽(胡蝶之夢)’으로 컴백한다.(사진제공: 비트인터렉티브)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