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그리, 오늘(20일) 새 싱글 'Humming' 깜짝 발매...라비 지원사격

2020-08-20 17:46:20

[연예팀] 그리가 라비와 함께한 새 싱글 '허밍(Humming)'을 깜짝 발매한다.

지난 18일 오후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그리의 새 싱글 '허밍(Humming)'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그리는 성숙해진 모습으로 한껏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리의 새 싱글 '허밍(Humming)'은 헤어진 연인이 내가 아닌 다른 사람과 함께 있는 모습을 마주한 순간, 요동치는 감정을 뒤로하고 애써 괜찮은 척 스스로를 위로하는 내용을 담아낸 브릿팝 장르의 곡으로, 브랜뉴뮤직의 신예 프로듀서 On the road(온더로드)가 지난 싱글 'HIM'에 이어 이번에도 그리와 함께 공동 프로듀서로 호흡을 맞췄다.

제목 그대로 허밍으로 시작해 허밍으로 끝을 맺는 재밌는 곡 구성과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 라인 그리고 그리의 담백한 가창이 곡의 매력을 더하는 '허밍(Humming)'은 특히, 최근 감각적인 음악으로 많은 사랑 받고 있는 라비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한편, 그리의 새 싱글 '허밍(Humming)'은 바로 금일(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사진제공: 브랜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