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장우혁, ‘HE’ 콘셉트 포토 공개...90년대 느낌 그대로

2020-08-21 10:36:12

[연예팀] 장우혁이 H.O.T. 활동 당시를 연상케 하는 레트로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1일 장우혁의 소속사 WH CREATIVE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월 7일 발매되는 멀티앨범 ‘HE(부제: DON‘T WANNA BE ALONE)’의 콘셉트 포토 2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장우혁은 밝게 탈색한 헤어스타일에 볼드한 액세서리, 테크웨어 의상까지 90년대에 유행했던 화려한 패션 요소들을 2020년에 맞게 재해석했다. 레트로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한 채 스타일리시한 매력은 더해 세련되면서도 익숙한 스타일을 완성한 모습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여전한 미모다. 1996년 데뷔한 장우혁은 벌써 24년차의 대가수이지만, 많은 소녀팬들을 사랑에 빠지게 만든 날렵한 외모와 몸매는 데뷔 당시와 비교해도 큰 차이가 없을 정도로 거의 그대로다.

실제로 장우혁의 콘셉트 포토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게 옛날 사진이 아니라고? 진심 나이는 나 혼자 먹었네” “요즘 남돌들 장우혁 관리하는 거 보고 배워야한다” “어제 데뷔했다고 해도 믿을 듯”이라며 장우혁의 변함없는 모습에 감탄을 자아냈다.

응원봉 사진에 이어 공개된 콘셉트 포토까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계속해 고조되는 가운데, WH CREATIVE는 31일에는 ‘HE’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를, 9월 2일과 4일에 각각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사진제공: WH CREATIVE)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