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방탄소년단, 새 구성의 'Dynamite' 뮤직비디오 'B-side' 공개

2020-08-25 11:27:14

[연예팀] 방탄소년단이 새로운 구성의 디지털 싱글 'Dynamit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25일 앞서 공개했던 'Dynamite' 공식 뮤직비디오와 달리 구성한 일명 'B-side' 뮤직비디오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지난 21일 전 세계에 동시 발표한 'Dynamite'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이어 새롭게 제작한 뮤직비디오까지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B-side 뮤직비디오에는 공식 뮤직비디오와는 다른 장면이 다수 포함됐다. 같은 장소와 콘셉트 속에 카메라 각도를 다르게 찍은 장면을 비롯해 멤버들의 자유롭고 유쾌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긴 컷, NG 등 생생한 촬영 장면 등이 담겨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다.

방탄소년단의 'Dynamite' 뮤직비디오는 전 세계에 불고 있는 'Dynamite' 열풍에 힘입어 인기몰이 중이다. 공개 시점에 동시 접속자 수 300만 명을 넘기며 유튜브 프리미어 뮤직비디오 역대 최다 시청 기록을 세웠고, 공개 24시간 만에 1억 110만 조회수를 달성해 유튜브에 업로드된 뮤직비디오 중에서 '24시간 최다 조회수' 신기록도 세웠다.

뿐만 아니라 'Dynamite'는 공개 이후 22일(오전 8시까지 기준) 세계 104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또한,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인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최신 차트(8월 21일 자)에서도 '글로벌 톱 50' 1위로 진입해, 이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첫 한국 가수로 신기록을 세웠다. (사진제공: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