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유아, 첫 솔로 ‘Bon Voyage’ 오프닝 트레일러 영상 공개...독보적인 아우라

2020-08-28 12:15:57

[연예팀] 오마이걸 유아가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첫 여정을 알렸다.

2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유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Bon Voyage’의 오프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아는 스포츠카를 타고 드라이브를 즐기던 중 자욱한 안개로 인해 우연히 한 숲에 다다른다. 차에서 내린 유아 앞으로 거대한 늑대가 등장하자 정신이 혼미해진 유아는 마치 무엇인가를 각성한 듯한 오묘한 눈빛을 발산하며 신세계의 서막을 예고했다.

앳된 비주얼과 새롭게 변신한 레드빛 컬러, 주근깨는 유아 특유의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전해진다. 또한 유아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신비로운 아우라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영상의 몰입감을 높이고 있다.

마치 판타지 영화의 예고편을 보는 듯한 압도적인 영상미와 속도감 있는 전개는 웅장한 스케일의 역대급 솔로 앨범 탄생을 기대케 한다.

앞서 유아는 보컬, 퍼포먼스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독보적인 실력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아왔다. 첫 솔로 앨범을 통해 유아만의 강렬하고 매력적인 보이스 그리고 탁월한 콘셉트 소화력에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유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Bon Voyage’는 오는 9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제공: W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