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더 높이 날아올라’ 씨엘씨, ‘헬리콥터’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2000만뷰 돌파 ‘자쳬 최단기록’

2020-09-07 15:46:37

[연예팀] 씨엘씨가 ‘헬리콥터’로 자체기록을 경신했다.

지난 2일 오후 6시 공개된 씨엘씨(CLC)의 새 싱글 ‘헬리콥터(HELICOPTER)' 뮤직비디오가 공개 약 4일 만인 지난 6일 오후 4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넘어섰다.

앞서 공개 36시간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자체 최단기간 1,000만 뷰 기록을 쓴 씨엘씨는 2,000만 뷰 달성 기록도 새롭게 쓰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댄서들과 함께 꾸미는 역대급 스케일의 퍼포먼스에 글로벌 팬들의 찬사가 끊이지 않고 있다. 씨엘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 무대 영상과 안무 연습 영상은 물론, 각 방송사 음악방송 무대와 다양한 퍼포먼스 콘텐츠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글로벌 팬들은 “’헬리콥터’ 정말 역대급이다" "군무가 이렇게 멋있을 줄이야. 정말 이 갈고 나온 게 느껴진다" "퍼포먼스 최강자답다" 등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쏟아내고 있다.

씨엘씨의 신곡 '헬리콥터'는 트랩 팝(Trap pop)과 EDM 파워하우스(EDM Powerhouse) 장르의 곡으로, '미래에 대한 호기심'이라는 화두를 던지며 씨엘씨만의 해답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곡이다. 씨엘씨가 전하고자 하는 희망적인 메시지와 웅장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만나 기분 좋은 시너지를 일으키며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씨엘씨는 신곡 '헬리콥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